본문 바로가기
리뷰왕 딩글댕글

아디다스 슈퍼스타 흰검 리뷰! 가격, 사이즈 추천

by 딩글댕글 2022. 9. 22.

 

얼마 전 업로드한 저의 위시리스트 중 하나였던 아디다스 슈퍼스타를 구매했습니다!!

작년까지는 완전 나이키 덩크와 조던, 에어포스의 해였던 것 같고, 올해 초부터 아디다스가 슬슬 보이기 시작하더라고요?

삼바를 많이들 사시는 것 같던데 저도 한때 삼바가 갖고 싶긴 했지만 아웃솔 색깔이 좀 안 예뻐 보이고, 앞코가 길쭉한 신발은 발 모양상 잘 안 어울릴 것 같아서 한번 신어본 적 있는 슈퍼스타가 더 예뻐 보이더라고요?

 

그래서 슈퍼스타를 구매했습니다. 드디어 흰 운동화를 샀네요!!!

슈퍼스타 흰검 리뷰해보겠습니다. 그리고 가격과 사이즈도 함께 추천드립니다~

 

 

아디다스-슈퍼스타-끈묶음
아디다스 슈퍼스타 끈묶음 (존예)

 

 

 

슈퍼스타-구매내역
슈퍼스타 구매내역

 


우선 저는 무신사에서 주문했습니다. 무신사 참 자주 이용하죠?

무료배송에 쿠폰도 많이 뿌리고 적립금도 잘 주고, 적립금 선할인도 되고, 아디다스 공식 판매 사이트이기도 해서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어서 무신사에서 주문했고요.

이것 저것 할인받으니까 정가가 119,000원인데 85,337원에 구매했습니다. 한 3만 원 넘게 싸게 샀으니까 저는 이 정도면 만족합니다.

네이버 최저가 찾아보면 더 싸게 파는 곳도 많지만 그래도 저는 무신사에서 사는게 속 편하더라고요!!

아디다스 20% 쿠폰은 일단 9월 말까지 적용되는 것 같은데 아디다스 제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얼른 무신사 방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 정도면 무신사에서 광고 하나 줘야 하지 않을까요..?)

 

배송은 진짜 빨리 왔습니다. 제가 20일 오전 12시 조금 넘어서 주문했는데 21일 낮에 왔습니다!!

 


 

아디다스-슈퍼스타
아디다스 슈퍼스타 언박싱

 


택배박스를 뜯어보니 오랜만에 보는 파란색 아디다스 박스가 저를 반겨주네요.

그리고 그 안에는 곱디고운 아디다스 슈퍼스타 흰검이 들어있습니다.

저는 흰색 운동화가 필요해서 흰검을 샀는데, 검흰도 신은 사진들 찾아보는데 정말 예쁘더라고요.

은근히 어디다 신어도 잘 어울리고!! 대략 7년 전에 슈퍼스타 신을 때는 올흰으로 신었었거든요.

제가 어릴 때는 모든 흰 신발은 다 새하얀 게 좋았었는데.. 나이가 드니까 저 까만 삼선이 또 보기가 괜찮네요.

 

 


 

슈퍼스타-올흰
슈퍼스타 올흰 (2015)


위의 사진은 제가 예전에 신던 슈퍼스타 올흰 사진이 남아있길래 한번 비교할 겸 올려드립니다.

옛날 사진 티 나는 게 이어폰 줄이 보이네요;;

올흰의 좋은 점은 저 운동화 혀에 있는 아디다스 마크까지도 다 하얀색입니다.

지금 보니까 올흰 살걸 그랬나 살짝 후회도 되는데요.

저처럼 정말 깔끔한 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올흰도 추천드립니다.

 

저 새하얗던 슈퍼스타는 호주 워홀 가서 세차장에서 6개월을 일하고,

 

워홀시절-더러워진-흰운동화
워홀시절 더러워진 흰운동화

 


이렇게 새까매집니다....

저렇게 6개월 동안 열심히 굴리고 한국으로 돌아올 때 세차장 쓰레기통에 버리고 온 게 기억나네요. 저것도 이제 추억입니다. 크..

 

 


 

사이즈를 추천드리자면, 저는 원래 신발은 무조건 250을 주문합니다.

발 아픈걸 못 참아요 제가... 제 발길이가 자로 쟀을때 245인데 길이가 남더라도 발볼이 크기 때문에 늘 250으로 삽니다.

근데 제가 예전에 슈퍼스타 올흰 살 때는 처음 사는 거니까 아디다스 매장에 가서 신어보고 구매를 했었거든요?

245를 신어봤는데 많이 여유롭길래 245를 샀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도 245 그대로 주문을 했는데요!

 

와우... 진짜 제가 그때에 비해서 살이 찌긴 했지만... 신발 길이는 여전히 1센티 정도 남는데 발볼이랑 발등이 정말 꽉 맞는 거예요!!

진짜 그 사이에 발이 큰 건지.. 발까지 살이 쪄서 그런지... 슈퍼스타가 예전만큼 크게 나오진 않는 건지는 모르겠는데!!!


아무튼 지금 슈퍼스타를 사시는 여성분들 중에 스스로 생각했을 때 발볼과 발등이 크다면 정사이즈로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아 그런데 슈퍼스타가 진짜 잘 늘어나긴 해요..

그래도 운동화를 처음부터 좀 여유롭고 편하게 신는 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길이가 좀 길 수도 있지만 정사이즈로 가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그래야 꽉끈도 가능합니다.

슈퍼스타가 신발이 너무 동글동글해서 여유로운 사이즈로 사서 꽉끈하지 않으면 엄청 뭉툭하고 둔해 보여요 핏이...

발에 살이 없다, 칼발이다 하시는 분들은 무조건 최소 반 사이즈는 낮춰야 할 것 같습니다!

245를 해도 길이는 저는 어느 정도 남거든요.

 

남자분들은, 솔직히 요즘은 워낙 신발들을 크게 신으셔서 제가 뭐라고 조언을 못 드리겠네요..!

슈퍼스타가 한 사이즈 정도 크게 나온 신발이라는 것만 인지하고 계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드디어 구매한 흰 운동화!!! 아디다스 슈퍼스타 흰검을 리뷰해봤습니다.

오랜만에 사는 흰 운동화라 너무 좋아요.

올해만 해도 신발 뉴발에 반스에 이것저것 샀지만 흰색 신발은 확실히 처음 샀을 때 신는 맛이 더 있는 것 같습니다.

아디다스의 유행이 조금 길게 이어졌으면 좋겠네요.

제가 엄청 유행을 따라가는 사람은 아니긴 하지만.. 또 너무 구닥다리 신발 신고 다니면 슬프니까요..


제가 위시리스트에 있었던 아이템 중에 하나를 더 샀거든요? 그 아이템은 다음에 공개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끝.



댓글